의왕자영업자대출
정부지원대출
의왕자영업자대출,의왕자영업자대출 쉬운곳,의왕자영업자대출 빠른곳,의왕자영업자대출 가능한곳,의왕자영업자대출상품,의왕자영업자대출서류,의왕자영업자대출승인,의왕자영업자대출부결,의왕자영업자대출신청,의왕자영업자대출상담,의왕자영업자대출자격,의왕자영업자대출조건,의왕자영업자대출이자,의왕자영업자대출한도,의왕자영업자대출금리
사업에 대한 욕심이 그를 다른 헌터들보다 한발 더 빠르게 움직일 수 있도록 만들었다.
‘마침 잘됐네.’씩 미소 지은 의왕자영업자대출가 대표에게 옆의 유진호를 소개했다.
“전 주로 레이드 쪽을 담당하고, 비즈니스 문제는 여기 부사장에게 맡겨 두는 편입니다.””아, 그렇습니까?”의왕자영업자대출가 띄워 주자, 의기양양해진 유진호가 어깨에 힘을 주고서 손을 내밀었다.
“아진 정부대출의 부사장 유진호입니다.””아, 네. 반갑습니다.””제가 사실 이런 자리에서 비즈니스 얘기를 잘 꺼내는 편이 아닌데, 특별히 대표님께만…”대표를 데리고 대화가 편한 곳으로 이동하는 유진호를 보며 의왕자영업자대출는 만족스런 미소를 지었다.
‘자식, 이제 진짜 부사장 다 됐네.’그러나 곧 의왕자영업자대출의 눈매가 예리해졌다.
방해꾼들도 세트로 사라졌고, 이제부터가 진짜였다.
애덤이 의왕자영업자대출에게 밀착했다.
“여기 명단입니다.”그가 내민 태블릿 컴퓨터의 화면에는 세계 최고라 일컬어지는 헌터들 10명의 이름이 순서대로 나열되어 있었다.
“저희 헌터관리국에서는 헌터님들의 활약을 자체 기준에 따라 점수로 환산해 순위를 매겨 두고 있습니다. 여기 10명은 그 헌터 포인트의 최상위를 차지하고 계신 분들입니다.”헌터 포인트.
헌터들의 경력을 점수로 나타낸다는 점이 흥미를 끌었다.
명단에서 자신이 없는 것을 발견한 의왕자영업자대출가 물었다.
“저는 여기서 몇 위쯤 되는 겁니까?””아마 거인형 마수들을 처치하신 기록까지 점수에 포함되면… 여기쯤 되실 겁니다.”애덤은 3위와 4위 사이를 가리켰다.
그 위로는 류즈캉, 토마스 안드레, 크리스토퍼 리드가 있었다.
활동 경력이 몇 달이 되지 않는 데도 그들 바로 밑에 위치한다는 것은, 그만큼 의왕자영업자대출의 활약이 대단했다는 것을 의미했다.
‘4위는… 인도의 싯다르트 반찬. 그리고 5위는.’1위부터 5위까지는 전부 국가권력급 헌터들의 차지였다.
그 아래 순위의 헌터들도 누구 하나 만만히 여길 수 없는 쟁쟁한 이들이었다.
그때.
목록을 읽어 내려가던 의왕자영업자대출가 소란에 고개를 들었다.
웅성웅성.
저 멀리, 헌터들이 전혀 예상치 못한 방문객의 등장에 혼란스러워하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