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사업자대출

일반사업자대출
정부지원대출

일반사업자대출,일반사업자대출 쉬운곳,일반사업자대출 빠른곳,일반사업자대출 가능한곳,일반사업자대출상품,일반사업자대출서류,일반사업자대출승인,일반사업자대출부결,일반사업자대출신청,일반사업자대출상담,일반사업자대출자격,일반사업자대출조건,일반사업자대출이자,일반사업자대출한도,일반사업자대출금리

하지만 유리는 미소를 유지했다.
“내가 내 마력으로만 결계를 유지한다면, 그래, 아무리 나라도 불가능한 일이지.”불가능하다?꼴깍.
사회자가 마른침을 삼켰다.
일본의 S급 헌터들이 레이드 포기를 선언한 지금, 유리마저 손을 놓아 버리면 더 이상 해결책이 없었다.
유리는 경직된 사회자의 얼굴을 음미하듯이 찬찬히 들여다보다 말을 이었다.
“그러나 내 능력은, 내가 쓰는 결계 마법진은 주위의 마력을 흡수해 유지된다.””…!”일순간 사회자의 표정이 바뀌었다.
“그럼 처음에 본인의 마력이 필요하다고 하신 건…?””차에 시동을 거는 것과 비슷한 원리지. 일단 발동을 시작한 결계는 마력을 흡수하여 더욱 견고하고 거대한 성벽으로 변해 간다고.”설명을 들은 사회자나 방송국 스텝들의 얼굴에 한 줄기 광명이 내리비쳤다.
여유 넘치는 유리의 목소리에는 확신이 담겨 있었다.
마치 그의 자신감이 옮겨 오기라도 한 듯 듣는 이들의 불안감이 녹아 갔다.
그의 설명대로라면 주변의 마력이 강할수록 결계는 더욱 굳건해진다는 소리가 아닌가!그리고 두말할 필요 없이 S급 게이트에서 흘러나오는 마력의 양은 어마어마하다.
그런데 그 결계가 S급 게이트를 둘러싼다면?자신의 힘에 자신이 묶인다. 자승자박이라는 말이 이보다 더 잘 어울릴 수가 있을까?그 결계의 강도는 아마 사상 최대가 될 터였다.
유리가 카메라를 손가락으로 가리켰다.
아마도 그 손끝은 불특정 다수의 시청자를 향하고 있는 것이리라.
그의 목에 핏줄이 섰다.
“나는 여러분들을 구한다! 그러니 여러분들은 누가 당신들을 살렸는지, 그것만 기억하면 돼!”삑.
TV가 꺼졌다.
리모컨을 내려놓는 한국 헌터협회 고건희 협회장의 얼굴은 좋지 않았다.
옆에 서 있던 우진철이 물었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협회장님?””모르겠네.”고건희는 소파에 기대어 걱정스런 눈빛을 보냈다.

정부지원햇살론
서민대환대출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