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신용대출

울산신용대출
정부지원대출

울산신용대출,울산신용대출 쉬운곳,울산신용대출 빠른곳,울산신용대출 가능한곳,울산신용대출상품,울산신용대출서류,울산신용대출승인,울산신용대출부결,울산신용대출신청,울산신용대출상담,울산신용대출자격,울산신용대출조건,울산신용대출이자,울산신용대출한도,울산신용대출금리

‘만약 제주도에서 헌터들을 잃지만 않았더라면…’마쓰모토는 아랫입술을 깨물었다.
“유리 오를로프!””유리다!”유리를 발견한 세계 각국의 기자들이 셔터를 눌러 대고.
촤촤촤촤촤촤촤촤촤악-!유리는 그 앞에서 자신의 금니를 자랑이라도 하듯 입을 크게 벌리고 미소 지었다.
입국 수속이 번개처럼 끝나고.
유리가 처음 일본 정부에게 부탁받은 일은 국민들을 안심시키는 것이었다.
유리는 흔쾌히 승낙했다.
그의 별명은 ‘구원자.’그동안 정부 브레이크가 일어나기 직전의 게이트들을 수없이 막아 왔기 때문에 붙은 별명이었다.
그리고 유리는 돈과 인기를 전부 거머쥘 수 있는 그 별명을 싫어하지 않았다.
“준비되셨습니까, 유리 씨?””물론.”당일 저녁, 그는 방송국으로 이동했다.
당연하다면 당연한 일이겠지만 일본 전역의 시선이 TV화면으로 몰렸다.
사회자가 그에게 물었다.
“어떻게 게이트를 막으실 생각입니까?””내가 늘 하던 방식이지.”유리의 얼굴에는 여유가 흘러넘쳤다.
그는 자신의 두손을 이용해 허공에 크고 둥근 원을 그려 보았다.
“거대한 마법진을 그릴 거야. 이렇게, 게이트 주위에.”잠깐 화면이 반전되면서 신주쿠 게이트의 모습이 먼저 나오고, 뒤이어 마법진이 그려진 뒤의 예상도가 3D 화면으로 흘러나왔다.
“그리고 내가 거기에 마력을 쏟아 부으면 끝. 그 게이트 안에 든 게 무엇이라도 빠져나올 수 없지.”하지만 그 정도 설명으로 일본인들의 불안감을 가라앉히기에는 역부족이었다.
사회자부터가 고개를 갸웃거렸다.
“저기… 그런데 가능할까요?”유리의 눈썹이 꿈틀거렸다.
“무엇이?”사회자는 그의 눈치를 살피며 조심스럽게 다시 물었다.
“S급 헌터 한 명의 힘으로 S급 게이트를 막을 수 있다는 말씀이, 글쎄요… 믿기가 어렵다고나 할까요?”피식.
유리가 웃었다.
성미가 급해 보이는 그가 화를 내는 대신 실소를 터트리자 일단은 안심하는 사회자였으나, 다른 한편으로는 그의 심기를 거스른 것은 아닌지 더욱 불안해졌다.

정부지원햇살론
서민대환대출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