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자영업자대출
정부지원대출
청주자영업자대출,청주자영업자대출 쉬운곳,청주자영업자대출 빠른곳,청주자영업자대출 가능한곳,청주자영업자대출상품,청주자영업자대출서류,청주자영업자대출승인,청주자영업자대출부결,청주자영업자대출신청,청주자영업자대출상담,청주자영업자대출자격,청주자영업자대출조건,청주자영업자대출이자,청주자영업자대출한도,청주자영업자대출금리
원한다면 돈뿐만 아니라 그 외의 것들도 넘겨줄 수 있다는 이야기였다.
“헌터님께서 저를 도와주신다면 그 은혜는 반드시 잊지 않겠습니다.”재계의 호랑이가 머리를 숙이고는 도움을 구했다.
유 회장을 아는 사람들이 봤다면 기함을 토했을 만한 상황.
그러나 의외로 당사자인 청주자영업자대출는 평소처럼 침착했다.
차분한 시선으로 유 회장을 지켜보고 있었다.
‘거짓말은 아닌 것 같다.’높아진 심장 박동과 가빠진 호흡, 그리고 평정을 가장한 그의 간절한 표정이 모든 것을 말해 주고 있었다.
유 회장은 진심이었다.
하지만.
누군가가 진심으로 무언가를 얻고 싶어 한다고 해서, 모두가 그것을 손에 넣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짧은 고민 끝에, 청주자영업자대출가 굳게 닫혀 있던 입을 열었다.
“죄송합니다.”그 한마디에 유명한의 눈동자가 크게 흔들렸다.
“안타깝지만 제가 도와드릴 수 있는 일이 없군요.””그… 그렇다면.”걸었던 기대가 컸던 만큼 유 회장은 그답지 않게 쉽사리 물러나지를 못했다.
“성 헌터님의 모친분께서는 어떻게 완치된 겁니까?””회장님.”청주자영업자대출의 눈매가 진지해졌다.
주변 공기가 싸늘하게 식어 가기 시작하자, 유 회장은 지금 자신이 마주하고 있는 남자가 어떤 사람인지 다시금 깨닫게 되었다.
청주자영업자대출가 말했다.
“제가 만약 그 이유를 알고 있고, 그것으로 돈을 벌고 싶었다면 왜 지금까지 입을 다물고 있었을까요?”몇 개의 대답이 유 회장의 머릿속을 스쳐 지나갔다.
힘을 가진 사람의 표적이 되는 것이 무서워서?아니.
유 회장은 고개를 가로저었다.
그는 현역 S급 헌터다.
그것도 특출하게 강한.
누가 그를 표적으로 삼을 수 있다는 말인가?그럼 돈 외에 다른 것을 원한다는 소리인가?다시 한 번 자신도 모르는 사이 유 회장의 고개가 좌우로 움직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