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대출
정부지원대출
정부대출,정부대출 쉬운곳,정부대출 빠른곳,정부대출 가능한곳,정부대출상품,정부대출서류,정부대출승인,정부대출부결,정부대출신청,정부대출상담,정부대출자격,정부대출조건,정부대출이자,정부대출한도,정부대출금리
.
* * *”…”차해인의 기억은 거기까지였다.
그마저도 꿈을 꾼 것처럼 흐려졌다가 최근에야 간신히 돌아온 기억이었다.
모든 이야기를 다 들은 정부대출는 무거운 얼굴이 되었다.
‘죽기 직전의 그녀와 죽어서 그림자가 된 민병구 헌터의 의식이 만났다?’믿기 힘든 소리였다.
혹시 정부대출의 위기로 큰 충격을 받은 그녀가 주위에서 들은 이야기를 바탕으로 잘못된 기억을 만들어 낸 것은 아닐까?정부대출가 그렇게 말했더니.
“저도 그럴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차해인이라고 왜 그 생각을 못했을까?그래서 며칠을 고민한 끝에 지금에서야 말을 전하게 된 것이었다.
정부대출는 알겠다는 듯 고개를 끄덕였다.
그리고 핸드폰을 내밀었다.
“연락처를 드릴 테니 혹시 또 다른 기억이 떠오르시면 바로 연락해주실래요?”차해인은 고개를 끄덕였다.
“네. 또 그러면 바로 연락드릴게요.”정부대출는 그녀의 얼굴이 조금 밝아진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 * *일본은 즉각 국제사회에 도움을 요청했다.
S급 전력의 절반 이상을 잃은 일본으로서는 피치 못한 선택이었다.
하지만 국제사회의 시선은 싸늘했다.
이웃나라인 한국에서 벌어진 위기를 모른척하다 자기 발등에 불이 떨어지고 나서야 겨우 진화에 나섰던 일본이 아닌가?국제사회는 이를 잊지 않고 있었다.
S급 헌터들을 절대 국외로 유출하지 않는 미국을 비롯하여, 아시아의 헌터 최강국 중국마저 등을 돌리자 일본은 망연자실했다.
[미국, 일본에서 손 떼.][중국은 일본의 멸망을 지켜만 볼 것인가?][도쿄 게이트, 벌써 이틀. 앞으로 남은 시간은…][과연 한국의 선택은?]세계의 시선이 일본으로 쏠리기 시작했고, 자극적인 기사들이 연일 쏟아져나왔다.
그때.
절망과 공포에 휩싸여 가는 일본에 구원의 손길을 내미는 유일한 헌터가 있었다.
유리 오를로프.